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흡연자입니까?

기기 등록과

아이코스 케어 플러스.

케어플러스 메인 이미지

아이코스 케어 플러스 프로그램.

케어 플러스는 구매 후 등록된 기기에 한해 보증 기간 동안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해드리는 프로그램 입니다.

(구매일로부터 12개월 / 구매일자가 증빙되지 않는 경우 생산일자로부터 15개월)

케어 플러스 프로그램의 혜택.

히터 블레이드 파손시
홀더 1회 무상 교환

히터 블레이드 파손 시 1회에 한해
무상으로 홀더를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워런티

해외 출장이나 휴가 중에도, 어느 곳에서나
보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속한 기기
교환 서비스

전국 서비스센터 및 택배 서비스를
통해 빠르게 기기 교환이 가능합니다.

아이코스 전문 코치 컨설팅

아이코스 전문 코치에게 기기 사용 및
관리에 대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글로벌 워런티의 경우 교환 서비스는 각 국가의 교환 절차 및 보증 정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글로벌 위런티가 가능한 국가 등 자세한 사항에 관하여는 고객서비스센터(080-0000-190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교환 서비스의 범위 등 세부 사항은 자사 내부 규정에 따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서비스센터(080-0000-190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코스 A/S 및 서비스 관련 문의는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통해 문의해보세요.

기기 등록 방법.

기기 등록하고 파손 및
고장의 걱정을 덜어보세요.

사이트 방문

01 사이트 방문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 (iqos.com)에
방문하여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마이 페이지’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사이트 방문

02 등록된 기기 메뉴 선택

마이 페이지에서 [등록된 기기 메뉴]를
선택하세요.

사이트 방문

03 다른 기기 추가

[ 다른 기기 추가 ] 버튼을 클릭하여
제품 번호를 입력하면 기기등록이 완료됩니다.

제품번호 확인 방법.

01박스 하단 스티커에 표시된 12자리 제품번호로 기기등록이 가능합니다.

02기기 상에 표시된 제품번호로도 기기등록이 가능합니다.

제품번호 확인
제품번호 확인
제품번호 확인
제품번호 확인
카카오톡 상담

카톡상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