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흡연자입니까?
기기 등록과
아이코스 케어 플러스.


아이코스 케어 플러스 프로그램.
케어 플러스는 구매 후 등록된 기기에 한해 보증 기간 동안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해드리는 프로그램 입니다.
(구매일로부터 12개월 / 구매일자가 증빙되지 않는 경우 생산일자로부터 15개월)
케어 플러스 프로그램의 혜택.

히터 블레이드 파손시
홀더 1회 무상 교환
히터 블레이드 파손 시 1회에 한해
무상으로 홀더를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워런티
해외 출장이나 휴가 중에도, 어느 곳에서나
보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속한 기기
교환 서비스
전국 서비스센터 및 택배 서비스를
통해 빠르게 기기 교환이 가능합니다.

아이코스 전문
코치 컨설팅
아이코스 전문 코치에게 기기 사용 및
관리에 대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글로벌 워런티의 경우 교환 서비스는 각 국가의 교환 절차 및 보증 정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글로벌 위런티가 가능한 국가 등 자세한 사항에 관하여는 고객서비스센터(080-0000-190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교환 서비스의 범위 등 세부 사항은 자사 내부 규정에 따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서비스센터(080-0000-190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기 등록 방법.
기기 등록하고 파손 및
고장의 걱정을 덜어보세요.

01 사이트 방문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 (iqos.com)에
방문하여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마이 페이지’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02 등록된 기기 메뉴 선택
마이 페이지에서 [등록된 기기 메뉴]를
선택하세요.

03 다른 기기 추가
[ 다른 기기 추가 ] 버튼을 클릭하여
제품 번호를 입력하면 기기등록이 완료됩니다.
제품번호 확인 방법.
01박스 하단 스티커에 표시된 12자리 제품번호로 기기등록이 가능합니다.
02기기 상에 표시된 제품번호로도 기기등록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