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흡연자입니까?

아이코스
온라인 자가진단.

온라인 자가진단.

고객님께서 겪고 계신 기기 증상을 온라인 자가진단을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진단해보세요.문제에 대한 대응방법을
편리하게 얻으실 수 있습니다.

자가진단을 하기 전,
기기를 먼저 등록해주세요!

기기 등록 방법.

사이트 방문

01 등록된 기기 메뉴 선택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 (kr.iqos.com)에
방문하여 로그인 후, ‘ 내 계정 ’ 페이지 상단
[등록된 기기 메뉴]를 선택하세요.

사이트 방문

02 다른 기기 추가

[ 다른 기기 추가 ] 버튼을 클릭하여 12자리
제품 번호를 입력하면 기기등록이완료 됩니다.

제품번호 확인 방법.

아이코스 2.4+ / 아이코스3 / 아이코스3 멀티 기기에
표시된 14자리 제품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번호 확인
제품번호 확인

온라인 자가진단 방법 안내.

기기 이상

01기기 이상

리셋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기기 문제
발생시, 온라인 자가진단을 통해 진단부터
제품교환까지 받아보세요.

My Page

02My Page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kr.iqos.com)에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내 계정'을 클릭하고,
등록된 기기 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자가 진단 선택

03자가 진단 선택

등록된 기기 목록 중 문제가 발생한 기기 하단의
‘제품 자가 진단’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기기 진단

04기기 진단

고객님께서 겪고 있는 문제를 선택해주세요.

기기 교환 가능 여부 확인

05기기 교환 가능 여부 확인

기기 교환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제품 수령 방법 확인

06제품 수령 방법 확인

원하시는 교환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아이코스
온라인 자가진단.

더 궁금하신 점은 고객 서비스센터
상담원에게 문의해주세요.

운영시간: 월-일, 24시간
전화: 080-000-1905
이메일: contact.KR@iqos.com
카카오톡&페이스북: ‘아이코스 고객서비스센터’ 검색

카카오톡 상담

카톡상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