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께서는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 흡연자 또는 니코틴 제품 사용자이십니까?
출생년도를 선택해주세요

출생년도 선택*
  • 출생년도 선택*
  • 2020
  • 2019
  • 2018
  • 2017
  • 2016
  • 2015
  • 2014
  • 2013
  • 2012
  • 2011
  • 2010
  • 2009
  • 2008
  • 2007
  • 2006
  • 2005
  • 2004
  • 2003
  • 2002
  • 2001
  • 2000
  • 1999
  • 1998
  • 1997
  • 1996
  • 1995
  • 1994
  • 1993
  • 1992
  • 1991
  • 1990
  • 1989
  • 1988
  • 1987
  • 1986
  • 1985
  • 1984
  • 1983
  • 1982
  • 1981
  • 1980
  • 1979
  • 1978
  • 1977
  • 1976
  • 1975
  • 1974
  • 1973
  • 1972
  • 1971
  • 1970
  • 1969
  • 1968
  • 1967
  • 1966
  • 1965
  • 1964
  • 1963
  • 1962
  • 1961
  • 1960
  • 1959
  • 1958
  • 1957
  • 1956
  • 1955
  • 1954
  • 1953
  • 1952
  • 1951
  • 1950
  • 1949
  • 1948
  • 1947
  • 1946
  • 1945
  • 1944
  • 1943
  • 1942
  • 1941
  • 1940
  • 1939
  • 1938
  • 1937
  • 1936
  • 1935
  • 1934
  • 1933
  • 1932
  • 1931
  • 1930
  • 1929
  • 1928
  • 1927
  • 1926
  • 1925
  • 1924
  • 1923
  • 1922
  • 1921
  • 1920
  • 1919
  • 1918
  • 1917
  • 1916
  • 1915
  • 1914
  • 1913
  • 1912
  • 1911
  • 1910
  • 1909
  • 1908
  • 1907
  • 1906
  • 1905
  • 1904
  • 1903
  • 1902
  • 1901
  • 1900
  • 1899

본 사이트는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 흡연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서비스 정책 안내.

제품 보증 기간

제품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단, 구매일을
증빙할 수 없는 경우 제품 제조일로부터 15개월로 간주합니다.

교환 서비스

  • 보증 기간 동안 제품 하자 발생 시에는 동일 제품으로 무상 교환해 드리며, 공식 웹사이트에서 자가 진단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고객서비스센터 (080-000-1905) 혹은 지정된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교환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의 과실로 인한 히터 블레이드 파손은 1회에 한하여 교환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제품 교환은 지정된 택배사를 통하거나 선택한 교환처를 방문하여 새 제품을 전달받고 하자가 발생한 제품을 반납하는 맞교환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맞교환 시에 하자가 발생한 제품을 반납하지 않을 경우는 다음 교환 서비스 진행 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교환된 제품의 보증기간은 교환일 당일 기준, 하자가 발생한 기존 제품의 남은 보증기간과 3개월을 비교하여, 둘 중 더 긴 기간으로 산정됩니다.
  • 서비스 센터 방문 시에 재고 부족으로 인하여 동일 색상으로 교환되지 못할 경우 다른 색상의 동일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보증 기간 내 맞교환 신청이 가능한 제품들은 아래 종류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 아이코스 키트 내 구성품 (키트가 아닌 개별 제품으로 구입한 경우에도 적용)
    • 아이코스 홀더
    • 아이코스 포켓 충전기
    • 정품 USB 케이블
    • 정품 AC 파워 어댑터
  • 제품 교환은 지정된 택배사를 통하거나 선택한 교환처를 방문하여 새 제품을 전달받고 하자가 발생한 제품을 반납하는 맞교환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맞교환 시에 하자가 발생한 제품을 반납하지 않을 경우는 다음 교환 서비스 진행 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교환 반품 및 환불

  •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제품 및 포장 손상으로 인하여 제품 가치의 훼손이 없는 상태여야만 가능합니다. 영수증이 없는 경우 일반적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판매 통상 가격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최초 구매 제품에 대한 반품 신청 후, 재 구매를 통해 이용 부탁 드립니다. (동일 제품 색상교환 등). 다른 제품으로 교환은 최초 구매 제품에 대한 반품신청 후 재구매를 통해 이용 부탁 드립니다.
  •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반품 및 제품 하자로 인한 반품(환불)은 고객이 당해 제품을 배송받은 때로부터 3개월 이내, 오배송 또는 제품 하자를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때로부터 30일 이내 신청하셔야 가능합니다. (단, 고객 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제외)
  •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단,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제품이라도 보증 기간 내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은 지정된 오프라인 교환처에서도 가능합니다.)
  • 제품 교환/반품 신청은 고객서비스센터 (080-000-1905)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상담

카톡상담

Top